디포유 코리아

넥타이 전문 브랜드, Every day Different tie

SEARCH 검색

고객센터

궁금한 점이 있으세요?

전화, 이메일 중 원하는 방법을 통해 궁금한 점을 문의해주세요.

전화 문의 "

고객센터 Tel 070-7793-9999 

(콜센터 운영이 중단되었습니다, 이메일 문의 주시면 24시간안에 답변드리겠습니다)



빠른 해결책을 원하는 경우에는 FAQ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세요. FAQ에 원하는 내용이 없는 경우에는 하단의 이메일 문의를 통해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

1. 배송 마감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월-금요일 오후 1시입니다. 이후 주문건은 익일 혹은 금요일인 경우 익주 

월요일에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양이 많은 경우 하루이틀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2. 배송 소요일이 어떻게 되나요?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으로 약 1~2일 내에 수령 가능합니다.

3.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 혹은 불량이 왔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먼저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DIFOU 고객센터(070-7793-9999)로 연락주시거나 이메일 문의를 이용하여 이메일을 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빨리 연락드리겠습니다. 교환서비스는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4. 국제 배송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각 국가마다 배송비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주문 전에 배송 받으실 주소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5. 넥타이는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요?

가능하면 세탁이나 드라이를 하지 않는다.

넥타이를 묶은 상태로 보관하지 않는다.

타이를 풀때는 맬때 순서의 역순으로 대검부터 매듭에서 뽑는다.

착용 직후 생기는 구김은 둘둘말아 하루 혹은 이틀정도 보관한 뒤 옷걸이에 걸어놓거나 서랍장에 펴놓는다.




이메일 문의 "

FAQ(자주 묻는 질문)에 원하는 내용이 없거나 전화상담이 어려운 상황에는 아래 양식을 이용해 이메일을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드리겠습니다.